-
1등 당첨자 당첨금 수령 후기금융 생활 2023. 11. 22. 16:04반응형
누구나 한번 쯤은 1등 당첨이 되면 당첨금 수령하러 무슨 요일에 갈지, 옷은 무엇을 입고 갈지 등을 상상해 본적이 있을텐데요. 오늘은 1등 당첨자들의 당첨금 수령과정 및 후기를 알아 보았습니다.
1. 퇴직금도 없어 막막했는데
무작정 떨리는 마음으로 농협본사 3층으로 갔는데 알고 보니 로또 당첨금 받는 곳이 따로 있었어요. 남편은 이제 곧 70이 되어 가는데 사정상 퇴직금이 없어요.
이사를 갔는데 동네에 로또 판매점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5조합만 구매했는데 이런 기적이 생기네요.
집도 90% 이상 대출이고요. 항상 노후자금이 걱정이고 막막했는데 이렇게 당첨이 되다니 정말 믿어지지 않습니다.2. 산후조리도 충분히 못하고
월요일에 당첨금 잘 찾아 왔어요.
갑자기 많은 돈이 생겨서 아직 얼떨떨해요. 지금까지 넉넉하지 않아서 항상 생활이 불안했는데 거액의 돈이 입금되니까 안도감이 들고 내꺼구나 실감도 나고 좋습니다.3. 이제 좀 실감이 나네요.
지금은 맘이 편하고 담담하지만 통장에 들어오기 전까지는 아주 애가 탔습니다.
지갑에 넣어놓고 확인하고 또 확인하고 다른 데다가 넣었다가 아주 불안했어요.
그래서 월요일에 농협 열기도 전에 도착해서 당첨금 받아 왔습니다. 통장에 찍힌 돈 보니까 맘이 편해지더라고요.
세금 떼고서 거의 22억 돈인데 너무 큰 금액이니까 처음엔 실감이 안 나더니 그냥 이제 내가 진짜 1등이 되긴 했구나 싶네요.4. 두 번째 인생을 사는 것 같아요.
사정이 있어서 오늘에서야 1등 당첨금을 받아왔습니다.
제가 평소에 1등 당첨자 행동강령 이런 걸 찾아 보는데, 직접 가 보니 인터넷 정보와 다른게 많았습니다. 행동강령 보면 농협 본점 15층으로 올라 가라고 하는데 실제로는 3층에서 받습니다. 또 농협 본점 앞에 구호단체가 기부단체는 없었습니다.
당첨금은 1시간 정도 걸려서 받았습니다. 1등 당첨금은 세금떼고 9억 3천만 원 정도 받았습니다.
빚갚고 나면 남는 건 없지만 앞으로 새출발 하게 되어 기쁩니다.대체로 로또 당첨되신 분들을 보면 넉넉하신 분들 보다는 힘들고 어려운 사정에 계신 분들이 많았습니다. 물론 넉넉하면 로또 당첨이 간절하지는 않겠지만요.
오늘은 1등 당첨자들의 당첨금 수령 시 후기 등을 알아 보았습니다.
반응형